버스광고 장점

뛰어난 반복노출 효과

1일 평균 18시간 동안 고정된 노선을 이동하는 버스의 특성 상

반복노출 효과가 뛰어나 기업 PR, 신제품런칭에 효과적입니다.

특정지역 타겟으로 집행가능

한 지역만 설정하여 집중광고가 가능하여

지역마케팅에 효과가 좋습니다.

좋은 가독성과 가시성

타 광고매체에 비해 큰 광고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

좋은 가독성과 가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

1. 버스 외부광고 

서울간선버스
서울간선버스
서울지선버스
서울지선버스
광역버스
광역버스
경기, 인천버스
경기, 인천버스
마을버스
마을버스
리무진공항버스
리무진공항버스



















매체
특징
  • 1일 평균 18시간, 고정된 노선을 중심으로 운행해 반복적인 메세지 노출 가능합니다.
  • 제품 및 기업에 대한 인지도 확대와 긍정적인 태도형성에 용이합니다.
  • 이동형/지상매체이기 때문에 자가용 이용자와 도보이용자 모두를 타겟으로 포함합니다.
월 광고료
(원)
서울버스(간선,지선)광역버스경기, 인천버스마을버스리무진공항버스비고
600,000~1,600,000500,000~700,000300,000~700,000300,000~650,000700,000~1,500,000제작비 / 부가세 별도
2. 버스 쉘터(정류장) 광고

중앙차로 버스쉘터
중앙차로 버스쉘터
가변차로 버스쉘터
가변차로 버스쉘터
매체
특징
  • 전국 주요대로를 커버하며 버스이용객, 차량유동인구, 도보유동인구에게 모두를 타겟으로 포함합니다.
  • 고객의 눈 높이에 맞는 가시성 높은 미디어로 인식도가 높습니다.
  • 100% 야간 조명을 통한 24시간 광고 디스플레이로 노출 시간이 가장 깁니다.
월 광고료
(원)
중앙차로 버스쉘터 (면)가변차로 버스쉘터 (면)비고
800,000150,000 ~ 1.500,000제작비 / 부가세 별도
3. 버스 영상광고

서울버스 얍TV
서울버스 얍TV
경기버스 GTV
경기버스 GTV
매체
특징
  • 지역별, 노선별, 경유지 별로 세분화 된 타겟팅이 가능하여 비용대비 효과적입니다.
  • 강제 노출, 반복 노출을 통해 홍보 효과 및 브랜딩 효과가 뛰어납니다.
  • 지속적으로 남는 DB(컨텐츠)로 추후 다른 마케팅으로 연계할 시 비용이 감소합니다.
15초 기준 
월 광고료
(원)
서울버스 얍TV경기버스 GTV비고
20,000 ~ 30,00015,000 ~ 20,000제작비 / 부가세 별도
4. 서울버스 중앙문 광고

매체
특징
  • 교통수단 내부매체 중 가장 큰 광고면을 가지고 있습니다.
  • 버스를 탄 모든 승객에게 강제노출이 됩니다.
  • 반복 운행을 통한 광고학습효과가 뛰어납니다.
월 광고료
(원)
1개월3개월 이상6개월 이상비고
60,00055,00050,000제작비 / 부가세 별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