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국 45,00대 1일 1,000만명이 이용하는 버스
버스 내, 외부, 버스정류장(쉘터)에 광고 인쇄물을 부착하거나 영상 및 음성으로 노출하는 광고방식입니다.
버스 이용객 뿐만 아니라 도보, 차량운전에게 모두 노출이 되어 더욱 효과적인 광고가 가능합니다.
버스광고 장점
1일 평균 18시간 동안 고정된 노선을 이동하는 버스의 특성 상
반복노출 효과가 뛰어나 기업 PR, 신제품런칭에 효과적입니다.
한 지역만 설정하여 집중광고가 가능하여
지역마케팅에 효과가 좋습니다.
타 광고매체에 비해 큰 광고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
좋은 가독성과 가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
버스외부 광고
매체 특징 |
|
월 광고료 (원) | 서울버스(간선,지선) | 광역버스 | 경기, 인천버스 | 리무진공항버스 | 비고 |
900,000~1,700,000 | 600,000~800,000 | 300,000~700,000 | 700,000~1,500,000 | 제작비 / 부가세 별도 |
버스 쉘터(정류장) 광고
매체 특징 |
|
월 광고료 (원) | 중앙차로 버스쉘터 (면) | 가변차로 버스쉘터 (면) | 비고 |
1,600,000 | 150,000 ~ 1.600,000 | 제작비 / 부가세 별도 |
버스 영상광고
매체 특징 |
|
15초 기준 월 광고료 (원) | 서울버스 얍TV | 경기버스 GTV | 비고 |
20,000 ~ 30,000 | 15,000 ~ 20,000 | 제작비 / 부가세 별도 |
서울버스 중앙문 광고
매체 특징 |
|
월 광고료 (원) | 1개월 | 3개월 이상 | 6개월 이상 | 비고 |
60,000 | 55,000 | 50,000 | 제작비 / 부가세 별도 |